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상같은 죽음
    일상같은 죽음 2008. 7. 16. 11:02

    2007.04.15 21:32

    Jeff 늘 미소를 짓고 다니는 기분좋은 미국인

    특유의 하이톤 Hi~


    어젠 그의 생일 이었고

    오랫동안 함께 살고 있던 그의 여자친구와

    이곳에서 사귄 친구들과

    밤이 늦도록 파티를 벌였다.


    새벽 3시 잠깐 사이

    그는 쓰러졌고 그대로 숨을 거뒀다.

    37젊은 사람이 지병도 없이

    갑자기 숨을 거두었다.


    시체에 손을 못대게 하는 그의 여자친구 때문에

    시체는 3시간이 넘도록 바닥에 누워있었다.

    먹지도 앉지도 눕지도 못하는 그녀는

    그를 따라 죽고 싶다고 한다.


    곧 결혼을 해

    함께 중국으로 갈  꿈을 꾸던 그가

    죽었다.


    그가 죽고 그의 그녀가 미친듯이 슬플때

    나는 예배를 드렸고 식사를 했고 회의를 했다.


    죽음 앞에 느끼는 담담함은

    그 참담함은

    누군가를 미치게 만드는 그 죽음이

    다른 누군가에게는 미미하게 조차 영양을 끼치지 않는 다는것.

Designed by Tistory.